우리 집 강아지,고양이도 내게 복을 가져다줄까?🙄 반려동물을 들이고 집안에 이런일이 벌어진다면 동물과 나의 기운이 맞지 않기 때문이다?! – YouTube
요즘 강아지나 고양이 많이 키우시는데 이게 키움으로써 우리 집에 도움이 될까라고 연결을 해서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집집마다 짐승을 키워서 맞는 사람도 있고 안맞는 사람도 있을 수 있지만 짐승을 키움으로써 활력소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집안 분위기가 왁자지껄 시끄럽고 활력이 되니까요.
물론 동물과 맞지 않는 기운을 가진 사람들도 있습니다.반려견, 반려묘가 들어왔을 때 집안 분위기가 업되는 경우가 있는 반면, 들어갔을 때 짜증스럽거나 어수선한 기분이 들면 나와 맞지 않는 것이죠.
그러니까 신중하게 생각하시고 아이를 키우는 것과 같은 책임감을 가지셔야 합니다.
왜냐면 띠를 보면 12지간 있잖아요. 가장 많이 태어나는 짐승이 소, 돼지, 개입니다. 어떻게 보면 조상님 중 한 분이 그 동물로 환생해서 나한테 올 수도 있는건데 함부러 버리거나 잘못되게 한다면 잘 될 리가 없겠죠.
고양이 같은 경우는 영물이라고 해서 꼭 해코지를 한다 고 합니다. 그러니까 힘들 것 같으면 아예 키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반려묘, 반려견은 전생에 어떤 인연법으로 나에게 올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집에 고양이나 개가 들어와도 내쫓지 마세요. 업동이는 반드시 내가키워야 됩니다. 집안이 일어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