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 입국할 생각하지 마라..” 이휘재가 저지른 충격적인 만행들

“이휘재 부부가 캐나다로 잠적하면서 그들의 불미스러운 행위가 세상에 드러나 큰 논란을 일으켰습니다.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서 후배 개그맨들은 이휘재의 진행 방식으로 인해 심각한 트라우마를 겪었다고 합니다. 특히 출연자가 개인기를 실패했을 때, 그는 ‘이게 뭔가요? 이게 뭐죠?’라는 유행어를 남기며 출연자에게 냉정한 평가를 내리곤 했습니다. 출연자가 활약하지 못하면 편집이 되거나, 방송 내에서 자리를 배정받는 구조가 존재했는데, 인지도가 높고 잘하면 앞자리에 앉을 수 있었고, 그렇지 못하면 뒤로 밀려나는 형식이었습니다. 김숙은 스튜디오 밖으로 나가는 엘리베이터 문이 닫히자, 그 문을 통해 들어오는 연예인들이 많은 경우가 있었다고 증언했습니다.

이휘재는 방송 중에도 성질을 부리며, 짜증 섞인 표정으로 출연자를 공개적으로 무시하기도 했습니다. 그 외에도 그의 아들들이 주변을 시끄럽게 하며, 별다른 개의치 않고 진상짓을 하는 일들이 많았다고 알려졌습니다. 결국 이휘재는 자연스럽게 하차하게 되었고, 그 후 캐나다로 떠났습니다. 이휘재 가족은 캐나다에서 몇 달을 거주하며 여론이 잠잠해지면 돌아오려는 계획을 세웠지만, 후배들의 증언을 통해 이휘재의 성격과 행태가 드러나면서 상황이 달라졌습니다.

결국 이휘재는 계획을 변경하여 캐나다에서 장기 체류를 결심하고, 아이들은 현지 학교에 입학하는 등 장기 체류를 위한 준비를 하고 있다는 소식도 전해졌습니다. 한편 이휘재의 자산은 약 150억에서 200억 원에 달할 정도로 막대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 이휘재의 만행을 다룬 영상에 좋아요를 누르면 그 영상이 급격히 인기를 끌고 있다는 현상까지 발생했다고 합니다.”

📢 아래 지원금, 환급금들도 꼭 찾아가세요!

👉 정부에서 25만원을 지원합니다 25만원 민생지원금 신청 바로가기

5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