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잔디가 누구랑 결혼한다고..?” 가수 금잔디의 결혼 소식과 신랑의 정체가 밝혀지자 장민호가 보인 충격적인 반응

최근 트로트 가수 금잔디 공식 입장을 통해 여가수의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구체적으로 생각 엔터테인먼트는 20일 금잔디는 11월 결혼한다. 양가 가족과 지인들만 초대해 조용히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 자세한 날짜나 시간은 공개하기 어렵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가수 금잔디는 제 남은 인생을 함께 할 사람이 생겼다 고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습니다. 그는 이 글을 쓰기 전에 어떤 식으로 제 마음을 표현할까 고민이 많았다며 너무 소중하고 중요한 이야기라서 예쁘게 잘 얘기하고 싶었다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여러분이 생각하는 그 사람이 맞다. 그는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참 따뜻하고 든든한 사람 이라고 예비 신랑을 향한 마음을 나타냈습니다. 이어 우리는 자연스럽게 여기까지 오게 됐다.

항상 저를 웃게 해주는 그 남자와 약속했다며 우리의 인연을 운명으로 만들어준 우리를 둘러싼 모든 것에 감사드린다 함께 만들어갈 미래를 축복해달라 곧 덧붙였습니다. 금잔디의 결혼식에는 많은 유명한 트로트 가수들인 하객들이 모일 예정입니다.

특히 엠씨 부문 결혼식 사회자로 나서며 금잔디의 절친한 동료이자 친한 친구인 트로트 가수 장민호가 축하를 부릅니다. 앞서 장민호와 금잔디는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그러나 장민호는 이 소문을 부인했습니다.

남성 가수는 자신이 금잔디에 대한 애정이 전혀 없지만, 여가수가 이상형이라고 느꼈다고 털어놨습니다. 금잔디의 결혼식은 비공개로 열릴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부부도 사적인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언론을 자제했습니다.

현재 커플이 선택한 서울의 5성급 호텔은 마지막 준비를 서두르고 있으며 특히 결혼식장 안팎에서는 보안이 철저히 강화되어 있었습니다. 계속해서 최신 핫한 소식을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 아래 지원금, 환급금들도 꼭 찾아가세요!

👉 정부에서 25만원을 지원합니다 25만원 민생지원금 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