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가장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김종국이 최근 결혼 발표와 함께 공개한 100억짜리 신혼집

최근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가수 김종국이 갑자기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이 정보는 팬들을 매우 혼란스럽게 만들고 있었습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김종국이 트로트의 여왕 홍진영과 결혼해 100억 신혼집을 공개한다는 소문이 퍼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구체적으로 김종국은 최근 녹화가 진행된 KBS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에서 결혼하겠다고 공개 선언했습니다.

그야말로 깜짝 발표였습니다. 녹화 현장에서 김종국의 절친인 배우 장혁은 일명 융띠 클럽 멤버 중 유일하게 미혼인 김종국이 아직까지 결혼을 못한 이유에 대해 아직 결혼할 만한 여성분을 못 만난 것 같습니다. 종국이에게 굳이 결혼을 빨리 하라고 강요하고 싶지 않습니다. 결혼은 상황이 맞아떨어질 때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라며 유부남으로서 현실적인 조언을 했습니다.

그전에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애 출연의 생활과 결혼 계획을 밝힌 바 있습니다. 김종국은 2년 안에 결혼하는 게 목표다 늘 마음은 2년 안에 하겠다고 생각한다. 라며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이어 결혼한 친구들 중 나를 부러워하는 친구들이 있다. 특히 나 혼자 못 죽는다 너도 빨리 겪어봐. 라며 빨리 결혼하라고 재촉하는 친구들도 있다 라고 말해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이러한 김종국의 탄탄한 말을 들어 네티즌들은 런닝맨 송지효를 연호했습니다. 그러나 김종국과 결혼할 사람이 트로트의 여왕 홍진영이라는 추측도 적지 않았습니다. 심지어 많은 팬들은 홍진영과 김종국 사이에 애정관계를 입증하는 증거들을 지적했습니다. 김종국과 홍진영의 열애설은 글로벌 인기 프로그램 런닝맨에서 비롯되었습니다.

런닝맨 위세 프로젝트 가족프로젝트 패키지 에서 홍진영은 김종국과 짝을 이뤄 4 회 연속 출연하며 블랙 트리를 뽐냈습니다. 이에 나머지 멤버들은 두사람이 딱 맞는 옷을 입고 있다고 놀려댔습니다. 또한 특별한 것은 다음 해에서 두사람의 케미가 더욱 폭발적이라는 점입니다.

홍진영은 김종국과 어깨동무 악수 애교 음식을 나누는 것을 마다하지 않습니다. 특히 2018년 SBS 대상 올해의 커플 부문에 김종국과 홍진영이 수상했습니다. 그러나 김종국은 최근 SBS 쇼에서 자신은 진영에 대한 애정이 전혀 없지만, 홍진영이 이상형이라고 느꼈다고 털어놨습니다. 한편, 최근 방송된 런닝맨에서는 멤버들이 김종국의 자택으로 처음 모입니다.

특히 송지효는 우리 신혼집이다라며 오늘 초대했으니까 마음껏 누리세요.라고 깜짝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 말은 멤버들을 매우 놀라게 했고 두사람의 관계에 대한 오해를 피할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시청자들 사이에서는 김종국의 집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침대 냉장고 티브이 테이블 전자레인지 믹서기 등 모든 가전제품을 검은색으로 구매했기 때문입니다. 김종국 이미지가 강하고 미니멀한 것을 선호하는 편으로 알려져 있어 집을 이렇게 꾸미는 것도 이해하기 쉽습니다.

📢 아래 지원금, 환급금들도 꼭 찾아가세요!

👉 정부에서 25만원을 지원합니다 25만원 민생지원금 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