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사람은 악마에요…” 물어보살 패륜아로 출연한 김수찬이 공개한 아버지의 충격적인 정체

잘나가는 연예인의 부모 중에서도 자식의 앞길을 막는 부모들이 종종 있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한소희의 어머니가 불법 도박장 운영 혐의로 구속되었는데, 이뿐만 아니라 이전부터 한소희의 어머니는 빚투 등의 문제로 자식의 앞길을 막아왔습니다. 이에 한소희는 어머니와 절연했다고 선언했죠. 박세리 또한 아버지 때문에 곤혹을 치른 적이 있습니다. 박세리는 지난 6월 자신의 부친을 사문서 위조 혐의로 고소한 바 있습니다.

또한, 가수 장윤정도 빼놓을 수 없는 사례입니다. 장윤정은 어머니와 남동생과의 불화로 유명합니다. 장윤정의 어머니는 장윤정이 고생하며 번 돈을 동생의 사업 자금으로 사용했고, 이로 인해 장윤정의 아버지는 뇌졸중으로 쓰러졌다고 합니다.

최근 방송된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현직 가수의 어머니가 출연해 전남편이 아들의 앞길을 막고 있다는 사연을 공개하며 그 가수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커졌는데, 이는 현재 가수 김수찬으로 밝혀졌습니다. 김수찬의 어머니는 방송에서 전남편이 폭력성이 심해 세 아이를 데리고 위자료 없이 이혼했다고 털어놓았죠. 그런데 이혼한 지 14년이 지난 후, 전남편이 아들 김수찬이 가수로 데뷔하자 갑자기 찾아와 매니저 역할을 자처하며 자신이 소속사 대표라고 말하고 다니며, 행사를 데리고 다녔다고 폭로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전남편은 김수찬의 이름으로 대출을 받았고, 김수찬이 교통사고를 당했음에도 제대로 치료해주지 않고 행사를 다니게 했다고 합니다. 정말 친아버지로서 할 수 있는 일인지 믿기 어렵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김수찬의 아버지는 김수찬이 다른 소속사와 계약을 진행하자, 방송 출연을 방해하며 예능 관계자들에게 전화를 걸어 김수찬을 프로그램에 출연시키지 말라고 했습니다. 심지어 김수찬을 패륜아라고 허위 사실을 퍼뜨리고, 팬들과 친척들에게 돈을 빌렸다고 합니다.

김수찬의 어머니는 이 같은 상황에 대해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해 고백했지만, 당시 방송에서는 피해를 입고 있는 아들이 누구인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방송 이후 김수찬은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그 사연의 주인공이 자신임을 직접 밝혔습니다. 김수찬은 “며칠 동안 마음이 편치 않아 잠을 설쳤다”며 방송 후 불편한 마음을 전했고, 대중들 앞에서 밝은 에너지를 전달하는 가수로서 이런 내용을 적게 되어 안타깝다고 말했습니다.

김수찬은 “사실은 외면한다고 사라지지 않으며, 부친에 의한 피해자들이 계속 생기는 것을 막아야 한다”며 용기를 내 피해 사실을 고백했다고 합니다. 김수찬의 어머니는 촬영장에 홀로 나섰고, 촬영 후에도 자신의 이름을 익명으로 처리해 줄 것을 약속받았다고 했습니다. 김수찬의 가정사도 다시 주목받고 있습니다. 과거 김수찬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어머니를 “누나”라고 부른다며 어머니가 1974년생으로 자신을 일찍 낳았다고 밝혔습니다.

일찍 결혼해 세 자녀를 데리고 폭력성을 보이는 전남편에게서 도망치듯 살았던 어머니와, 현재까지 그런 아버지에게 착취당하고 있던 김수찬을 지켜보는 어머니의 마음이 얼마나 속이 타들어갔을지 짐작됩니다. 이러한 사연 때문에 이번에 어머니가 용기를 내어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해 전남편에 대한 폭로를 한 것으로 보입니다.

결국 김수찬은 아버지에게 착취당한 가수가 자신임을 밝히며, 더 이상 묵인할 수 없다고 생각했고, 팬들의 응원 덕분에 용기를 낼 수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현재 김수찬을 응원하는 목소리와 함께 부친에 대한 법적 대응을 요구하는 목소리도 커지고 있습니다. 특히 선배 가수 장윤정도 한 차례 부모와의 갈등을 겪고 절연한 경험이 있어, 김수찬에게 큰 조언을 해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천륜을 끊는 것이 쉽지는 않겠지만, 이런 상황이라면 하루빨리 끊어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아래 지원금, 환급금들도 꼭 찾아가세요!

👉 정부에서 25만원을 지원합니다 25만원 민생지원금 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