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쟤는 조작된 골프스타…” 46년만에 밝혀진 박세리 엄마가 밝힌 박세리의 우승에 숨겨진 진실

많은 분들이 이번 박세리의 사건을 보고 분노하는 이유는 박세리 선수가 국민들의 노력과 희망의 상징이기도 하지만 살아생전 한 인간을 천륜이라는 이름으로 이용하고 유린한 것도 모자라 자식의 죽음까지 바라고 그 죽음과 이후까지 철저하게 계획되었던 박수홍 씨의 가족과 같은 일이 벌어지지 않을까? 걱정 때문인데요.

특히 세계적인 골프 선수 박세리의 아버지는 딸의 커리어와 성공을 위해 세상에 못할 짓 하나 없던 아버지의 과거 이야기들과 이번 사기사건을 보면 사람들의 추측들은 단순히 추측이 아닐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이번 일로 재조명되고 있는 한 인물이 있었는데, 바로 박세리 어머니로 박세리 아버지 옆엔 박세리 어머니 김정숙 씨가 항상 함께 있었습니다. 

마치 박수홍의 가족 재산 다툼이 이제 막 터졌을 당시와 닮아 있어 장윤정에 이어 박수홍과 부모 형제간의 재산다툼이 끝난 지 얼마 되지 않은 지금 또 한 번의 연예계에 큰 재산 다툼이 일어나는 것이 아닌지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사건 당시 단순히 형수만 박수홍의 재산을 탐했던 것으로 알려졌지만 사건이 조금 더 흐르면서 쟤가 왜 저럴까 왜 유행어로 항상 아들 결혼 걱정을 하던 미우새의 최장기 출연자인 박수홍 씨 어머니도 아들 결혼을 못하게 씻을 수 없는 말들로 상처를 주었고 방송에서 사랑스럽게 박수홍씨를 바라보던 아버지도 형을 고소했다는 이유로 그 사람들이 많이 있는 자리에서 박수홍을 발길질과 입에 차마 담을 수 없는 말들을 했죠. 

이처럼 연예인 가족 문제는 가족 1사람의 문제가 아니라 연예인 가족 전체가 그의 재산을 탐하고 서로 방관했던 모습에 형태로 보여줬기 때문에 이를 지켜봤던 많은 네티즌들이 IMF로 전 국민이 힘들어 했을 때 우리에게 희망을 줬던 박세리 씨에게 걱정과 응원을 보내고 있는 것이지. 않을까요? 특히 모든 재산들은 부모님께 다 드렸다는 점과 결혼을 하고 싶었는데도 불구하고, 부모의 결혼 반대로 50을 바라보는 나이임에도 결혼을 하지 못하고 있다는 점이 어디서 들어본 이야기 같아서 걱정이 되는 것이죠.

참고로 박수홍도 부모의 결혼 반대로 50이 넘는 나이까지 결혼하지 못했고 모든 재산을 부모와 형 그리고 형수에게 모두 맡기고 용돈을 받으면서 생활을 했었습니다. 보통 연예인들이 방송 활동에 집중하기 위해 수입을 부모님께 맡기는 경우가 많은데 이때 부모와 갈등이 시작되기 시작하죠. 

박세리의 우승 상금만 200억이 넘었고 스폰서 계약금이 우승 상금인 200억보다 더 컸고 추가적인 광고비 인센티브 등을 포함하면 골프 선수 시절에 벌어들인 금액만 500억 이상으로 추정되는데요. 심지어 박세리가 은퇴한 후에는 2016년과 2020년 두 차례 여자 골프 국가대표팀 감독직을 수행하였고 골프 해설위원 등으로 활동한 것으로 봤을 때 더 엄청난 재산을 축적하지 않았겠느냐는 추측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아버지의 사업 실패로 박세리의 상금을 모두 가져가 지금 박세리는 은퇴하고도 편하게 살지 못하고 홈쇼핑 광고를 찍고 있고 아직도 예능에 나와서 돈을 벌려고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그래서 한 네티즌은 새로운 추측을 하기 시작했는데요. 바로 박세리의 아버지가 도박을 해서 재산을 날린 것이 아닌 게 하는 의견인데요. 한 네티즌은 라스베가스랑 하와이에서 유명하죠. 박세리 아버지 아직도 도박을 못 벗어났다 보내 유명해라는 추측을 내놓았는데요. 

이런 의견은 단순히 추측일 수도 있지만 실제로 박세리 아버지가 도박 폭행 사건에 휘말린 적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지난 2016 브라질 리우올림픽 여자골프 국가대표 감독으로 내정된 LPGA 투 워프로 박세리 선수의 부친 박준철 씨가 불법 도박 현장에 있었던 것으로 확인됐다고 알려졌고 당시 박춘철은 도박은 절대 하지 않았다. 내가 박세리 아버지라는 점을 악용하고 있다며 억울하다는 입장이었습니다.

그리고 박세리의 아버지와 어머니의 만남도 보통의 만남과 달랐습니다. 박준철 씨는 배구 달리기 등 운동신경을 타고나서 전국체전에 나갈 정도로 운동을 잘 했습니다. 하지만 아버지의 죽음으로 떠돌이 생활을 하다가 김정숙 씨를 만났고 2사람은 야반도주를 하며 대전에 위치한 유성교 다리 아래에서 텐트를 치고 살림을 차렸습니다. 

📢 아래 지원금, 환급금들도 꼭 찾아가세요!

👉 정부에서 25만원을 지원합니다 25만원 민생지원금 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