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에 좋은 물건을 들이고 나쁜 물건을 모두 버려도 평소 싸늘한 느낌을 많이 받고 귀신을 자주 보시는 분들은 나도 모르게 하는 행동 때문에 귀신을 불러왔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나도 모르게 무심코 귀신을 부르는 행동들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방에서 불을끄고 혼자 얘기하는 행동은 귀신을 불러들일 수 있습니다. 절대 하지 마셔야 하는데요. 혼잣말을 하게 되면 귀신이 대답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귀신은 주로 침대 밑에 있거나 발바닥 밑에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때 질문을 하게 되면 귀신이 대답을 하기 때문에 절대 방안에서 혼잣말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잘 때 이불을 머리까지 덮고 주무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행동도 절대 하지 말아야 합니다. 저승사자가 죽은 사람인 줄 알고 혼을 끄집어내기 좋습니다.
장롱을 열어놓고 주무시는 행동도 귀신을 부를 수 있기 때문에 절대 해서는 안되는 행동입니다. 장롱은 저승과 이승의 통로이기 때문에 귀신이 들어올 수 있어 절대 주의가 필요합니다.
방안에서 불을 끄고 통화를 하는 행동도 절대 하시면 안되는데요. 불을 끄고 통화를 하게 되면 귀신들은 자기를 부르는 소리로 알고 귀신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그밖에도 불을 끄고 음악을 듣는 것도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옛날에 어른들이 문지방을 밟고 다니지 말라고 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집안에는 ‘지박령’ 이라는게 존재하기 때문인데요.
지박령은 억울하게 죽은 귀신을 뜻하게 되는데 새 빌라, 아파트, 전원주택은 해당이 되지 않으며 오래된 집일 수록 지박령이 많은 경우가 많습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