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갑자기 노화가 찾아온 이효리가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에서 큰 화제입니다.
사진 속 이효리는 호피무늬가 그려진 상의를 입고 메이크업을 한 모습이었는데 일부 네티즌들 사이에서 이효리의 외모에 충격을 받았다는 반응이 나왔습니다.
사진 속 이효리의 모습에서는 마리오네트 주름, 팔자 주름, 입가 주름 등 얼굴에 많은 노화가 찾아온 모습이었습니다.
2년전 MBC 예능 ‘놀면 뭐하니?’ 에 출연했을 당시와는 너무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효리가 갑자기 이렇게 노화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이효리는 엄정화와 함께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피부 관리를 전혀 하고 있지 않는다고 밝힌 적이 있습니다. 함께 출연한 엄정화가 “스킨 케어 제품도 안바르냐” 라고 묻자 “안한다 화장품 잘 안써봤다.”. “핸드크림 바르고 남은걸 얼굴에 바르고 잔다.” 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이효리가 화장을 안하는 것은 오래전 부터 밝혀온 사실이었는데요. 2013년도에 출연한 ‘겟잇뷰티’ 프로그램에서 자신의 피부 관리 방법을 “화장을 하지 않는 것이다.” 라고 밝혔을 만큼 평소에 화장품을 잘 바르지 않는다고 합니다.
또한 방송출연 외에 화장을 전혀 하지 않은 쌩얼 사진을 주로 업로드 한적이 있는데요. 현재 이효리는 제주도에서 10년동안 거주하고 있는데 제주도는 바다로 둘러싸여 있고 건물이 둘러 싸여 있지 않기 때문에 자외선을 더 직접적으로 받을 수 없는 것으로 추측됩니다.
남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자신의 소신대로 살아가는 이효리의 모습이 털털하고 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