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도 안되는 소리 하지마라..” 절친이었는데 손담비 결혼식 사회 거절한 연예인의 정체

손담비와 이규혁은 2022년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은 열애 사실을 공개한 지 불과 4개월 만에 빠른 속도로 결혼을 발표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그들은 10년 전 SBS의 예능 프로그램 ‘키스&크라이’에서 1년 동안 교제를 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SBS 예능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새로 합류한 예비 부부 손담비와 이규혁의 일상 모습이 소개되었습니다. 서장훈은 이규혁에 대해 “정말 가까운 친구”라며 “내 집에 들어온 유일한 사람이다. 잠을 자고 간 유일한 인간”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이에 김구라는 “서장훈 집에 가본 사람도 없는데, 자고 갔다면 대단한 일”이라며 놀라움을 표했습니다.

이규혁과 손담비의 집들이에 서장훈과 김희철이 손님으로 등장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이규혁은 “그때(손담비와 연애할 때) 장훈 형이 나한테 연락을 안 하던 시기가 있었다”고 털어놓았고, 김희철이 “장훈 형도 담비를 좋아했었냐?”고 질문했지만 서장훈은 침묵을 지켰습니다.

이규혁은 “내가 담비와 만나고 있다 보니 시간이 없더라. 형이 나를 부르더라도 나가기가 힘들어서 빨리 들어가야 한다고 하니까”라고 설명했고, 손담비는 “그래서 6개월 동안 못 봤다더라”고 덧붙였습니다. 서장훈은 “그때 중간에 갑자기 전화가 왔던 것 같다”며 “크게 삐진 것도 아니고 며칠 연락을 안 한 정도였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예비부부 손담비와 이규혁의 결혼 준비 과정도 공개되었는데, 결혼식 초대자들에 대해 논의하면서 손담비는 사회자를 서장훈에게 부탁하는 것이 어떻겠냐고 제안했습니다. 이규혁은 “절대 안 할 거다. 일단 물어보고 안 한다고 하면 축사를 부탁해 보자”며 서장훈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두 사람의 요청을 받은 서장훈은 “말도 안 되는 소리”라며 “사회는 결혼해서 잘 사는 사람이 해야 한다. 사회나 축가는 할 수 없다”고 거절했습니다. 이규혁은 “축가는 가능하냐”고 질문했고, 서장훈은 “내가 축가를 왜 하냐”며 화를 내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규혁이 “축사는 해줄 수 있지 않냐”고 재차 묻자, 서장훈은 “축사는 내가 왜 하냐. 잘 사는 사람이 해야 한다”며 “쓸데없는 소리를 하지 말라”고 답했습니다. 그러나 이규혁은 포기하지 않고 “여지는 남겨보라”고 말했고, 서장훈은 “너 자꾸 그러면 결혼식 참석도 안 한다”며 단호한 입장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서장훈은 대한민국 최고의 농구선수로서 방송을 시작한 이후 ‘연애의 참견’ 시즌3, ‘무엇이든 물어보살’, ‘고딩엄빠’ 시즌4, ‘이혼숙려캠프: 새로고침’, ‘동상이몽’, ‘아는 형님’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고정 MC로 활발히 활동하며 유쾌하면서도 신중한 입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 아래 지원금, 환급금들도 꼭 찾아가세요!

👉 정부에서 25만원을 지원합니다 25만원 민생지원금 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