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언 이수근의 아내 박지연 씨가 남편을 위해 정성껏 도시락을 준비했다.
박지연 씨는 10월 23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바쁜 일과 중에 먹는 집밥은 정말 맛있을 거예요? 오늘의 도시락을 싸면서 이렇게 생각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박지연은 “직접 만든 도토리묵이 떫은 맛이 전혀 없고, 1대5 비율로 만들면 너무 쫄깃해요. 저녁에는 묵밥으로 변신시킬 예정이에요”라며 자신만의 요리 비법을 공유하기도 했다. 또한 “알뜰소시지로 김밥을 싸려고 주문했는데 10개 왔어요… 실온 보관이 가능해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어요. 가끔은 허당끼가 있답니다”라고 덧붙였다.
박지연은 평소에도 개인 계정을 통해 남편 이수근을 위한 도시락을 자주 선보이며, 뛰어난 요리 솜씨와 내조의 모습을 자랑해왔다.
한편, 박지연은 띠동갑 연상의 개그맨 이수근과 결혼하여 두 아들의 엄마가 되었다.
“어머니 아프다는 소식에”…이진호의 밀린 월세까지 대신 낸 이수근
이런 행복한 일상 속에서 이수근은 최근 동료 이진호의 불법 도박 사건으로 인해 재정적 피해를 본 것으로 전해져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불법 도박으로 문제를 일으킨 개그맨 이진호가 인터넷 도박 자금을 빌리는 과정에서 ‘아픈 어머니’라는 핑계를 댔다는 소식이 전해졌고, 이수근 역시 이로 인해 큰 피해를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15일 오후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에는 이진호와 관련된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유튜버 이진호는 “이진호가 동료 연예인들에게 돈을 빌릴 때 거짓말을 했다고 해요”라며 “어머니가 아프다는 핑계를 자주 대었다고 하더군요. 어머니가 아프다는 소식에 가장 열심히 도와준 사람이 이수근이었다”고 주장했다.
유튜버 이진호는 “(이수근이) 아내가 오랫동안 병을 앓았기 때문에 주변에서 아프다고 할 때마다 적극적으로 돕게 된다. 그런 이유로 이수근은 이진호의 상황을 누구보다 안타까워했다고 들었다.
도박에 대해서는 전혀 모르고 있었다고 해요”라며 “이진호 어머니가 아프다는 이야기를 듣고 적극적으로 돈을 빌려줬다고 전해졌고, 5000만 원 정도를 빌려준 것으로 확인됐다. 어머니 병원비로 빌려준 것이고, 이후 이진호가 갚았다고 알려졌다”고 밝혔다.
또한 이수근이 이진호의 밀린 월세까지 대신 내줬다고 전했다.
유튜버 이진호는 “이진호가 월세가 밀린 것을 이수근이 알아차렸다. 실질적으로 도움을 주기 위해서 월세를 모두 대신 지불하기도 했다”면서도 “하지만 이진호가 거액의 빚을 지게 된 계기가 불법 도박이라는 사실을 알고 큰 충격을 받았다고 한다. 이수근 지인들에게도 돈을 빌린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되어 충격을 또 받았다고 전해졌다. 정말 믿었던 동생인데 이수근은 큰 충격을 받았을 것으로 생각된다”라고 전했다.
📢 아래 지원금, 환급금들도 꼭 찾아가세요!
👉 정부에서 25만원을 지원합니다 25만원 민생지원금 신청 바로가기
👉️ 신차, 중고차 구입한지 5년 이상이라면 무조건 환급 받으세요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
👉️ 보험 하나라도 가입했으면 꼭 찾아가세요 숨은 보험금 찾기
👉정부에서 도시가스비를 돌려드립니다! 꼭 신청하세요 도시가스 환급신청
👉 올해 건강검진 꼭 받으세요! 2024 건강검진 간편 조회 및 기간, 싸게받는 방법 총정리
👉 2024년 연말정산 환급금 꼭 받으세요! 간편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 바로가기
👉️ 2024년 재물운이 왕창 들어오는 대박나는 띠와 조심해야 하는 삼재 띠 총정리
👉️ 무주택자 분들은 꼭 환급받으세요! 무주택자 월세 환급금
👉️ 정부에서 국민보험료를 최대 80% 지원해줍니다. 두루누리 지원금 신청방법
👉️ 정부에서 당뇨, 고혈압 환자에게 지원금을 드립니다. 건강생활실처지원금제 신청방법
👉️ 인터넷, 휴대폰 쓰고 있다면 꼭 확인해보세요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