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 동료에서 이제 평생의 배우자로…” 코요태멤버로 지내다 최근 김종민 신지가 전해온 충격적인 결혼소식

가수 신지 김종민의 아름다운 웨딩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지는 빵 터진 듯 환한 미소를 짓고 러블리한 매력을 뽐냈습니다. 김종민은 옅은 미소를 짓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24일 김종민과 신지의 소속사인 KYT 엔터테인먼트는 결혼 소식과 함께 웨딩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오늘 김종민 가수와 신지 가수가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로서의 첫발을 내딛게 되었습니다. 본식은 실제 상황을 고려하여 비공개로 진행되는 점 너른 이해 부탁드리며 두 사람의 웨딩 사진을 통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라고 전했습니다.

또 소속사 측은 두사람의 새로운 출발에 보내주신 많은 축하와 따뜻한 응원에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김종민 가수와 신지 가수 또한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라고 덧붙였습니다.

김종민 신지 커플은 오는 10월 말 서울 광진구 그랜드워커힐 호텔 에스톤 하우스에서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결혼식은 양가 부모와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되나 신지와 김종민의 오랜 절친인 코요테 빽가이 축사를 거미와 김범수가 축가를 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종민 신지의 결혼식에는 두사람이 연예계 생활을 오래 한 톱가수들인 만큼 절친한 스타들이 총출동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외에는 청첩장을 받은 하객들에게 철통 보안을 당부해 자세한 내용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예식이 진행되는 에스톤하우스는 배용준 박수진 부부 지성 이보영 부부 김희선 부부 등 톱스타들이 결혼식을 올린 곳으로 유명하며 하루 대여비는 2 천만 원대고 결혼식 등 연회비는 약 1 억 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두사람은 바로 신혼여행을 떠나지는 않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아래 지원금, 환급금들도 꼭 찾아가세요!

👉 정부에서 25만원을 지원합니다 25만원 민생지원금 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