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진뒤 둘다 못잊었다더니…” 유해진 김혜수 결별 후 연애와 결혼 생각 없다더니 결국 공개한 충격적인 결혼소식

김혜수는 1970년 9월 5일 부산에서 태어났으며 3남 2녀 중 둘째로, 태어났다 김혜수는 작품들에서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하며 김혜수가 아니면 상상할 수 없는 역할들을 맡아나가기 시작한다. 연기 변신을 두려워하지 않는 배우로 현재까지 톱배우로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었다. 2010년 1월 4일 열애 소식이 전해졌다.

열애 상대가 정말 예상치 못한 인물이었는데. 바로 유해진이었다. 가까워졌던 계기는 김혜수는 강아지 6마리를 키우고 유해진은 고양이를 키웠는데 반려동물에 대한 이야기를 하다가 굉장히 가까워졌다고 한다.

김혜수의 소속사는 문화와 예술에 서로 공통의 관심사가 많음을 계기로 우정과 친분을 쌓아가며 자유로운 사고의 유해진에게 소박하면서 인간미 넘치는 모습을 발견하고 자연스럽게 독려에서 연인관계로 발전했다.

서로에 대해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현재까지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고 밝혔다. 2011년 4월에 두 사람의 소속사에서 결별 사실을 시인하였고 1월 초쯤에 결별한 것으로 확인되었다. 김혜수와 유해진의 일명 쿨한 재회가 화제를 모은 적이 있다.

연인 사이에서 이별한 사이임에도 불구하고, 반갑게 인사를 나누고 시상식이 끝난 뒤 김혜수가 엠씨 석단상 아래로 내려와 유해진과 가볍게 포옹하는 모습을 보여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해진은 오늘 누가 가장 아름다웠냐 는 질문에 김혜수 씨죠 라고 답하기도 했다.

김혜수는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좋은 일이 생겼어라는 짧은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선명한 무지개가 담긴 사진 1장을 게재해 주어온 일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여기에 이를 본 배우 조인성 염정아 류승원 감독님까지 합세했다. 이들은 해당 게시물에 박수치는 이모지를 댓글로 남겨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팬들은 김혜수에게 결혼 소식 생긴게 아니냐고 추측했다.

누리꾼들은 결혼인가요? 김혜수 열애했나 봐 등의 댓글을 달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그러자 김혜수는 직접 해명했다. 해당 게시물에 좋은 일이 가족 개인적인 일이 아닌 연기와 관련된 공적인 일이라고 강조했다. 그래서 팬들은 김혜수가 곧 방영될 영화 밀수를 홍보한 게 아니냐고 추측했다.

최근 김혜수는 지난 4일 종영하던 드라마 슈룹에서 중전마마 임하령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슈룹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김혜수는 영화 밀수로 스크린 복귀를 앞두고 있다.

📢 아래 지원금, 환급금들도 꼭 찾아가세요!

👉 정부에서 25만원을 지원합니다 25만원 민생지원금 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