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하필 쟤랑 만나는거야…” 송지효가 최근 결혼발표와 함께 공개한 남편의 충격적인 정체, 김종국의 안타까운 고백

최근 송지효는 갑작스럽게 결혼을 발표해 네티즌들의 관심을 많이 끌었습니다. 이러한 배우 송지효의 결혼 소식을 들어 네티즌들은 김종국 이름을 계속 연호했습니다. 한편, 송지효의 결혼 사진 1장은 인터넷에 올라왔습니다. 신랑의 얼굴이 흐려졌지만 김종국이 아니라고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송지효의 약혼자가 한국의 유명한 재벌아들이라는 소문도 퍼져있습니다. 한편, 많은 사람들은 송지효가 소속사 대표 배창주와 결혼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전에 두 사람은 열애설에 휩싸인 적이 있으며 열애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송지효의 소속사 CS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두 사람이 지난해 12 월 초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면서 좋은 감정으로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 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대표와 소속 배우와의 관계라 조심스럽다 면서 확대 해석을 자제했으면 좋겠다. 고 했습니다.

앞서 인터넷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송지효가 백 대표와 함께 집 부근인 경기도 일산에서 손을 잡고 산책하는 모습 등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송지효는 그룹 시제스 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하면서 백 대표와 가까워졌으며 백 대표의 친절하고 배려 깊은 행동에 마음을 연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인터넷에 올라온 송지효의 결혼 사진을 보면 전소민의 약혼자가 백창주가 아닙니다. 그러나 여배우 팬들은 이 사진이 두 주연 배우 도현우 이성균 정우 송지효의 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피웁니다의 결혼 사진일 뿐이라는 사실을 금세 알아차렸습니다.

결혼 사진은 팬들이 송지효의 깜찍한 순간 앞에 설레게 합니다. 이처럼 송지효의 비밀 신랑 은 사실 네티즌이 추측했던 재벌 아들이 아니라 바로 배우 이선균입니다. 현재도 여배우 송지효는 연애와 결혼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을 많이 끌었습니다.

📢 아래 지원금, 환급금들도 꼭 찾아가세요!

👉 정부에서 25만원을 지원합니다 25만원 민생지원금 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