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래서 내가 헤어지자고 한거야..” 둘째 득남 한 송중기의 저격에 송혜교가 보인 충격적인 반응

총 부동산 500억 재벌집 막내아들 출연료 회당 3억 원 총재산 천억 예상인 송중기의 근황이 밝혀졌습니다. 디스피치에서는 KT 루이스의 임신 후 송중기가 아내 및 처가 식구들과 함께 이태원에 200억 원대 집에서 단란한 신혼 생활을 이루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2016년 송중기는 자신의 명의로 해당 주택을 구입했고 지난해 2월 공사를 마쳤다고 합니다. 현재 가치만 최소 200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022년 12월 26일에 영국인 여성과 열애설이 났으며 곧바로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애초에 감출 생각이 전혀 없다는 듯 공식 석상에 데리고 나와 관계자들에게 소개해 주거나 대놓고 데이트를 하는 모습 때문에 빠르게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송혜교를 겨냥해서인지 사진을 찍힐 때마다 행복해 보이는 장면들이 많았습니다. 송중기는 또한 자신의 아내를 둘러싼 싱글맘 등의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이 친구가 다닌 대학교 이름 말고는 죄다 사실이 아니다라고 강조했습니다.

그리고 알고 보니 이 둘은 같은 대학교 출신이라는 것이 밝혀졌는데요. 빈센조에서 송중기는 보코니 대학교를 나왔는데 이는 유럽 최고의 대학 중 하나로 인정을 받고 경제학 분야에서 미국과 영국을 제외하고는 1위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여자친구도 보콘이 대학교를 나와서 송중기가 작가한테 대학 이름 저걸로 하는 게 어떻겠냐는 제안을 한 것 아니냐는 의문도 나왔습니다.

그런 중에 송중기가 자신의 아들을 공개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영화 화란으로 깐느에도 다녀오고 현재는 이탈리아에 있다고 합니다. 와이프의 고향인 로마에서 자신의 아들을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건강하게 태어나서 기쁘고 행복하다 합니다. 네티즌들은 아기 손톱이 성인이 내일 받은 것처럼 예쁘다 안 그래도 오늘 아들인데 아빠가 송중기면 미모가 미쳤을 것 같다 태양의 후의 탄생 진짜 빈센조의 탄생이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그리고 의미심장한 말로 평생 행복한 가정을 만드는 것이 가장 큰 꿈이었다고 하는데 이는 네티즌들이 송혜교를 저격한 말이 아니냐는 반응이 나오고 있다. 송중기 측에서 이혼 조정을 신청했는데 이혼조정 신청은 보통 일반적으로 이혼의 책임이 없는 쪽에서 신청을 하기 때문인데요. 송중기 측에서는 송혜교 측의 이혼 사유가 있다고 본 것입니다.

입장문에서도 송중기는 송혜교를 송혜교씨라고 지칭했고 송혜교는 실명은 뺀 채 남편이라고 한 것만 봐도 이혼 사유가 나옵니다. 그러면서 송중기는 지금의 상처를 언급했지만, 송혜교는 성격 차이로 양측이 둘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해 부득이하게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됐다고 둘 모두의 책임이라는 입장문을 내기도 했습니다. 이처럼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싶었던 송중기였는데 송혜교 때문에 큰 상처를 입게 돼서 이를 언급한 것이 아니냐는 반응입니다.

송혜교는 지난 8일에 차은우와 함께 쇼매 행사에 참여했는데 오늘 갑자기 연달아 인스타 피드를 2개 올리면서 매번 쇼메 하이주얼리 이벤트에 초대돼서 이렇게 왔는데 대표적인 쇼메 주얼리를 제가 딱 하게 되었을 때 느낌이 정말 자신감이 더 생기고 또 멋진 여성으로 변신한 것 같아서 자기는 잘 살고 있다는 말을 저격한 것이 아니냐는 반응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송중기도 새로운 가족과 함께 행복하게 살기를 바라며 송혜교도 앞으로도 멋진 연기를 보여주면 좋겠습니다.

📢 아래 지원금, 환급금들도 꼭 찾아가세요!

👉 정부에서 25만원을 지원합니다 25만원 민생지원금 신청 바로가기